[협회도서홍보] “GE의 혁신 DNA”(임채성 임재영 손현철 공저) 출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7-30 16:01 조회86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저술 위원회에서 알려드립니다.
7.27일부터 저술 위원회 출간 “GE의 혁신 DNA”(임채성 임재영 손현철 공저)가 배포되기 시작했습니다.
이 책은 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분야에 선구적으로 봉사해온 한국 인더스트리 4.0 협회가 “GE 만큼 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업의 속살을 공개한 기업은 없다”는 관점에서 한국 기업이 목말라해온 “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사례” 기업 분석을 5년 동안 준비해서 출간하는 책입니다.
이 책은 우리나라 기업의 신제조 혁신의 성공적 대응을 모색하는 확장된 ‘동료 커뮤니티’를 형성하기 위해 저술위원회 차원에서 준비되었습니다. 9월부터 독자와의 줌회의 및 클럽하우스가 운영되기 시작합니다.
우리나라 신제조 혁신 ‘동료 커뮤니티’형성에 기여하는 차원에서, 회원님의 ‘포스터 부착’ 자원 봉사를 청합니다. 자신의 집이나, 사무실에 부착 봉사해주실 분은 intreeforum@naver.com에 필요한 포스터 부수를 알려주시면 송부드립니다.
책의 내용에 대해 아래와 같이 소개 내용 공유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술위원회 위원장 임재영 드림
-------------------------------------------------------------------------
1 책의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GE의 혁신 DNA임채성 | 호이테북스- 교보문고 - http://mobile.kyobobook.co.kr/showcase/book/KOR/9788993132786?orderClick=Ow1
의 맨 밑을 보시면 소개 내용이 소개되었습니다 (출판사 소개 내용).
2. 저자들이 ‘이 책이 유사 책과 차별화된 점이 무엇인가?’에 대해 소개하는 내용으로 준비한 글이 오늘 마련되었기에 공유드립니다.
동료를 찾는 책: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천의 관점에서 한사람의 동료를 더 찾고, 함께 커뮤니티를 형성하기 위한 책입니다. 트랜스포메이션의 구체적 사례 대표 기업으로 GE를 소개하고 우리는 무엇을 할것인지를 묻는 책이라는 점에서 차별화됩니다.
실행의 구체적 딜레마와 해결 인사이트를 찾는 책: 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선구자로써 자신의 내부 이야기를 GE 만큼 공개한 기업은 아직까지는 없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과정에서 처절하게 몸부림하는 기업의 속살 모습을 보지 않으면 얻을수 없는, 구체적인 실행과 관련된 딜레마와 인사이트에 촛점을 두고 파헤쳤다는 점에서 차별화됩니다. 특히 혁신경영 및 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관점에서 촛점을 맞춘 책이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진행형 책: 매달 첫째 주 수요일 저녁 8시(9월 부터) 줌 사랑방, 9시 클럽하우스에서 산업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천을 하고 있거나 실천하고자 하는 독자의 질문에 답하고, 독자 발언대를 제공하는 사랑방 모임을 통해 책의 내용이 1년 내내독자들 삶 안에서 살아 숨쉬게 하는 점에서 이 책은 진행형입니다. 독자들 인사이트를 금년 말에 추진될 증보판에 반영한다는 점에서도 진행형입니다.